본문 바로가기

Highlight

쇼타임 버닝 더 비스트 사랑해






쇼타임 너무 너무너무x100 재밌고 좋아서

또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이기광이 잘먹어서 그게 제일 좋았고ㅋㅋㅋㅋ
멤버들이랑도 끈끈한 그 무언가가... (;;??) 잇는거같은ㅋㅋㅋㅋㅋㅋ
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앗닼ㅋㅋㅋㅋ


뭐... 이런 리얼리티는 다 좋징 ..
저런건 또 언제하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




와  대박 저땐 6명 담에라도
절대 볼수없는 조합인듯..
추억팔이하다 보니깐 요즘엔 그립다
그래도 6명때가 좋았던거같ㅇ기두..
잘나갔구..대상도 받거 막 .. 중소의 기적이었지...
큐브좨발망해라ㅎ~ 크게 키워줬더니
구질구질하다정말~~~~~~~~;;;;;